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오직 세종시만 3개 지점이 있는 로컬 닭갈비 맛집, 신미정 춘천 닭갈비

by 동천고라니 2022. 10. 21.
반응형

세종시 로컬 닭갈비 맛집, 신미정 춘천 닭갈비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신미정 춘천 닭갈비 입니다. 신미정 춘천 닭갈비는 오직 세종시에만 3개지점이 있을 정도로 세종시에서 사랑받는 닭갈비 맛집인데요. 1981년 춘천에서부터 시작해 세종시로 이전한 신미정 춘천 닭갈비는 춘천에서 공수하는 닭다리살을 이용해 춘천 로컬의 맛을 느낄 수 있는게 특징인데요.

 

지금부터 신미정 춘천 닭갈비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신미정 춘천 닭갈비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292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3:00
  • 대표메뉴 : 춘천 닭갈비, 치즈 닭갈비

신미정 춘천 닭갈비는 보람동에 본점이 있고 나성동에 2호점 3호점이 있는데요. 저는 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신미정 춘천 닭갈비 2호점은 차량을 통해 방문했을 경우 건물내 지하주차장이나 나성동 공터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신미정 춘천 닭갈비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춘천 닭갈비와 치즈닭갈비 2가지로 나뉘어져있으며 각종 사리와 추가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맛은 보통맛과 매운맛, 아주매운맛이 있으며 매운맛은 신라면정도의 맵기라고 합니다.

1인분 조리는 불가능하며 각종 사리는 닭갈비와 주문할때 같이 주문하면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 바랍니다.

치즈 닭갈비(매운맛), 날치알 볶음밥 후기

저희는 치즈닭갈비 매운맛 2인분을 먼저 주문했는데요. 기본 반찬으로는 메추리알과 상추, 편마늘등이 나왔습니다. 치킨무의 경우 상큼하면서도 시큼한 맛이 올라와서 따로 먹었을땐 별로였지만 닭갈비와 함께 먹으면 은근 잘어울렸습니다.

신미정 춘천 닭갈비는 직접 조리해먹는 방식이 아닌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를 해서 주시는데요. 닭갈비는 다익었고 섞어서 먹으면 치즈가 철판에 붙으니 떠서 먹는 것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치즈도 가득하고 닭갈비와 떡, 고구마, 양배추등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는데요. 특히 닭갈비 곳곳에 녹아든 치즈의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달갈비의 비주얼입니다. 춘천에서 공수한 100% 국내산 닭다리 살만을 사용해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담백했는데요. 소스의 감칠맛도 닭갈비와 잘어울려서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이였습니다.

치즈와 편마늘, 소스, 양배추등을 상추와 함께 싸먹으면 극락을 맛보실 수 있는데요. 사리를 따로 추가주문 하지 않았음에도 야채가 넉넉히 들어있어서 쌈을 싸먹거나 닭갈비와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마지막은 한국인의 필수 디저트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는데요. 사장님께서 남은 닭갈비와 김가루, 김치, 날치알을 현란하게 볶아주셨습니다.

날치알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고 중간중간 씹히는 김치의 아삭함과 닭갈비 소스가 볶음밥이랑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닭갈비 양도 많아서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도 너무 맛있다보니 저도 모르게 배가 터질때까지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닭갈비 소스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부드러운 닭다리살과도 정말 잘어울렸고 마지막 볶음밥과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게 아직까지 기억에 남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평소 닭갈비를 좋아하신다면 신미정 춘천 닭갈비 역시 맛있게 드실거라 생각이드는데요. 세종시 로컬 닭갈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미정 닭갈비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