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정보

가성비 넘치는 대전 중구청 근처 숙소 대전 대흥 마이스테이

by 동천고라니 2022. 6. 8.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숙소는 대전 빵축제에 놀러갔을때 머물렀던 숙소인데요. 빵축제가 열렸던 대전 근현대사전시관과도 가까웠고 주변에 대전 번화가중 하나인 은행동과 대전역이랑도 가까워 이동하기 편했던 대전 대흥 마이스테이호텔입니다.

  • 위치 : 대전 중구 중교로 10 
  • 숙박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3:00 
  • 숙박룸 :  VIP-넷플릭스

저희는 야놀자 앱을 사용해 비데, 커플PC, 욕조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VIP-넷플릭스방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토요일~일요일 1박 머물렀으며 예약금액은 80,000원이였으나 KT 할인과 밀크페이등을 사용해 약 70,000원정도에 예약할수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생각보다 깔끔한 휴식공간이 보이는데요. 체크인시간보다 빨리 도착했을때 편하게 기다릴수 있어 좋아보였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과 커피머신이 있었는데요. 사진엔 없지만 전자레인지와 정수기도 있어서 밤에 컵라면이나 야식을 사와서 돌려 먹기에도 편하고 좋아보였습니다.

인포메이션으로 가면 셀프로도 예약확인한 후 입실이 가능한데요. 제가 갔을떄는 기계가 고장이났는지 시스템 점검중이여서 사장님께서 체크인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하필 기계가 당일에 고장이 났는지 입실할때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숙소 입구에 들어섰을때 처럼 달리 객실내부 상태는 고급스럽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상당히 깔끔했는데요. VIP룸은 2인용 침대와 싱글침대가 있어 세명이서 놀러왔을때도 머물기 좋아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더럽거나 지저분하면 정말 찝찝해서 싫어하는데 대흥 마이스테이는 화장실관리를 정말 잘해놓아서 좋았습니다. 변기에는 비데도 설치돼있었으며 수건과 여분의 휴지도 구비돼있었습니다.

크진 않았지만 욕조의 상태도 깔끔했고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까지 있었고 물의 수압도 괜찮아서 씻기에도 불편함이 없어 좋았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커플용 PC가 각각 한대씩 놓여져 있으며 컴퓨터사양은 LOL과 오버워치가 가능하다고 하며 구석에는 일회용 치약,칫솔 그리고 세면도구등이 구비돼있었습니다.

침대 맞은편에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벽걸이 티비가 있어서 침대에 누워 편하게 티비를 볼수있었는데요. 간식거리를 잔뜩 사온 후 넷플릭스를 보면서 먹었는데 편하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전은 지하철이 어느정도 잘돼있어서 이동하게 좋은데요. 대흥 마이스테이는 중구청역과도 5분거리여서 뚜벅이로 여행오셨어도 이동하기 정말 편했습니다. 또 숙소 주변에 은행동과 성심당 본점이 있어 놀러다니기에도 좋았는데요. 교통편도 좋고 적당한 가격의 숙소를 찾으신다면 대전 대흥 마이스테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