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돼지 갈비를 통째로 튀긴 당치땡 신메뉴! 남포동 마통갈비

by 동천고라니 2023. 3. 6.
반응형

갈비까지 튀겨버린 치킨맛집! 당치땡 신메뉴 남포동 마통갈비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인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의 신메뉴 남포동 마통갈비를 소개드리려합니다. 남포동 마통갈비는 양념 돼지갈비를 통째로 튀긴 음식으로 특제 고깃집 소스와 함께 먹는 것이 특징인데요.

 

바삭한 튀김과 달콤 짭잘한 돼지갈비가 조화로웠던 당치땡 남포동 마통갈비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새롬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283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 신메뉴 : 남포동 마통갈비

세종시 먹자골목 맞은편 건물에 위치한 당치땡 새롬점은 포장, 배달 전문점인데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할 경우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있고 남포동 마통갈비는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갈비 반+치킨 반 메뉴로 주문하고 리뷰이벤트로 양념감자를 받았는데요. 리뷰를 보니 첫입은 기가막힌데 두덩어리 정도 먹다보면 물려서 반반 메뉴를 많이들 추천했습니다.

갈비 반 치킨 반 세트 후기

남포동 마통갈비의 경우 기본으로 맛보기소스를 주지만 세트로 주문할경우 양파절임이 들어간 고깃집소스를 준다고 하는데요. 양념소스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바로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구성 - 남포동 마통갈비 + 맛보기소스 + 무 + 캔콜라

세트구성 - 남포동 마통갈비 + 고깃집소스(양파절임) + 무 + 캔콜라

치킨의 경우 노량진 라면땡 치킨을 선택했으며 마통갈비의 경우 떡강정이 추가로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갈비튀김에 떡강정 양념이 묻지 않게 구석에 잘 놓여져있었습니다.

노량진 라면땡치킨은 칼칼한 라면 스프를 뿌린 치킨이라고 하는데요. 순살로 배달이 왔으며 부드러우면서도 짭조름한 치킨 맛이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대망의 남포동 마통갈비의 비주얼입니다. 돼지갈비를 통째로 튀겨서 그런지 한조각, 한조각이 굉장히 크게 들어있었습니다.

마통갈비 한조각의 크기인데요. 크기가 굉장히 크다보니 가위로 잘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치킨같은 비주얼이면서도 달콤한 양념 돼지갈비 냄새가 나서 정말 기대가 됐습니다.

갈비튀김의 비주얼인데요. 고기두께도 적당하고 바삭하게 튀겨서 그런지 자를때 바삭바삭 소리가 나는게 정말 좋았는데요. 한입 맛보면 바삭한 튀김과 양념 돼지갈비 특유의 단맛이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남포동 마통갈비의 하이라이트는 이 고깃집소스인데요. 흔하게 먹는 고깃집 양파절임 소스인데 돼지갈비 튀김의 맛을 더욱 더 극대화시켜줬습니다.

고깃집소스에 찍어먹으면 바삭한 튀김옷이 양념에 절여져서 단맛이 더욱더 강렬해지는데요. 양파절임이 함께 들어가 튀김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고기맛도 한층 더 높여주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반반으로 주문해서인지 딱히 느끼하거나 그런건 없었는데요. 오히려 다먹고도 돼지갈비 튀김의 감질맛이 생각이나서 반반으로 주문하지 말걸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