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황금빛 치즈가 흘러내리는 버거킹 신메뉴 골든 치즈렐라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9. 21.
반응형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의 만남! 버거킹 신메뉴 골든 치즈렐라 후기

오늘은 작년 출시된 치즈렐라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인 버거킹 신메뉴 골든치즈렐라 와퍼를 소개드리려합니다. 골든 치즈렐라 와퍼는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조합한 더블치즈 패티가 들어가 황금빛 색감의 치즈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버거킹 골든 치즈렐라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버거킹 오산원동FS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23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 신메뉴 : 골든 치즈렐라 와퍼, 골든 치즈렐라 치킨버거

운암주공 5단지 앞 경기대로에 위치한 버거킹 오산원동FS점은 매장내 주차장을 운영할정도로 제법 큰 규모를 자랑하고있는데요. 주말이나 식사시간대에는 사람이 몰리다보니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있습니다.

오산원동FS점 내부모습입니다. 매장이 크다보니 좌석도 널널한 편인데요. 마찬가지로 식사시간대에는 사람이 붐비는 편이나 저는 늦은 저녁시간대에가서 그런지 자리가 제법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버거킹 골든 치즈렐라 와퍼 내돈내산 후기

저는 이번 버거킹의 신메뉴인 골든 치즈렐라 와퍼 세트와 할인행사중인 앵그리너겟킹(8조각)을 주문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과감하게 주문했지만 와퍼의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앵그리너겟킹을 추가 구매한건 살짝 후회가 됐습니다.

골든 모짜렐라 와퍼의 가격은 단품은 9,500원, 세트 11,000원이이였으며 배달로 주문할경우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달랐습니다. 가격대가 있다보니 실제로 주문하면 크기도 크고 푸짐해서 1.5인분 정도되는 양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골든 치즈렐라 와퍼의 비주얼입니다. 골든 치즈렐라 와퍼에는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간 더블치즈패티 그리고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더해졌다고 합니다.

한입 맛보면 순 쇠고기 패티와 더블치즈패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잘 느껴졌는데요. 양상추와 토마토도 가득 들어있다보니 아삭한 식감도 좋았고 디아블로소스가 있어 치즈의 느낌함도 잡아주고 은은한 매콤함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치즈패티의 단면이 황금빛의 색감이 정말 특이했는데요. 체다치즈의 맛보다는 모짜렐라의 맛이 조금 더 강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버거킹의 감자튀김은 다른 프렌차이즈보다 두꺼워서 좋아하는 편인데요. 케찹도 넉넉하게 주셨고 햄버거와 함께 먹기 가장 좋은 사이드메뉴가 아닐까합니다.

추가로 주문한 앵그리너겟킹의 비주얼입니다. 배가 고프기도 했고 때마침 할인중이여서 구매해봤는데요. 청양고추가 들어가 먹다보면 은근히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좋았습니다. 다만 골든 치즈렐라 와퍼가 너무 푸짐하다보니 8조각은 오버한듯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더블치즈패티의 색감이나 식감이 정말 독특하고 매력적이였는데요.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 두꺼운 치즈패티를 디아블로 소스의 매콤함이 잘 잡아준 점도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다소 비싼편이다보니 선뜻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고 생각이드는데요.

 

작년에 출시된 치즈렐라 와퍼나 타 프렌차이즈의 모짜렐라버거를 좋아하셨다면 이번 골든 치즈렐라 와퍼 역시 좋아하실거라 생각이드는데요. 황금빛 치즈의 색감과 맛이 궁금하시다면 버거킹의 골든 치즈렐라 와퍼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