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국물떡볶이 맛집이 만든 매콤 닭볶음탕! 응급실 닭볶음탕

by 동천고라니 2023. 3. 10.
반응형

응급실 떡볶이에서 만든 매콤한 닭볶음탕! 응급실 닭볶음탕

오늘은 매콤한 국물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응급실 떡볶이에서 만든 매콤한 닭볶음탕 후기를 전해드리려합니다. 응급실 닭볶음탕은 부상맛, 중상맛, 혼수상태맛, 사망맛 등 이름만 들어도 아찔한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닭볶음탕인데요.

 

응급실에 실려갈 정도로 매웠던 응급실 닭떡볶이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응급실국물떡볶이 세종 새롬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249
  • 배달가능시간 : 매일 11:00 ~ 01:50
  • 추천메뉴 : 응급실 떡볶이, 응급실 닭볶음탕, 치즈

세종남부통합보건지소 맞은편에 위치한 응급실 떡볶이 세종새롬점은 건물내 지하주차장이있어 차량을통해 방문하기도 좋고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한데요. 저희는 나가기 귀찮기도해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응급실 떡볶이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로는 국물떡볶이, 닭볶음탕, 닭발 등 매콤한 요리들이 많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매운맛이 강하기 때문에 매운음식을 잘못드신다면 1단계 부상맛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응급실닭볶음탕에 치즈와 감자넓적당면을 추가했고 모듬튀김(小), 날치알주먹밥을 주문했는데요. 리뷰이벤트를 통해 메추리알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응급실 닭볶음탕 후기

매콤한 음식을 달래줄 튀김과 주먹밥, 치즈까지 풀로 세팅했는데요. 닭볶음탕의 맵기는 오랜만에 매운맛이 너무 땡겼지만 너무 매우면 힘들까봐 중상맛으로 선택했습니다.

보기만해도 매콤해보이는 닭볶음탕의 뚜껑을 열자마자 매콤한 향이 확 올라왔는데요. 잘익은 감자와 메추리알, 닭고기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닭다리의 비주얼인데요. 살도 적당히 통통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매운 음식을 먹어서인지 생각보다 너무 매워서 쓰읍~하를 절로 외치면서 계속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응급실 떡볶이 치즈가 프랜차이즈 떡볶이 중에 제일 제 취향에 가까워서 무조건 추가해서 먹는편인데요. 먹느라 치즈사진을 따로 찍지 않았지만 닭볶음탕이 매워서 치즈와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치즈 특유의 식감과 맛이 추가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날치알주먹밥의 비주얼입니다. 김가루와 날치알이 가득 들어있어서 짭조름한 맛도 좋았는데요. 역시 매콤한 음식에는 날치알주먹밥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모듬튀김은 감자고로케와 야채튀김, 김말이튀김, 야끼만두, 어묵튀김, 잡채말이 등 10개의 튀김이 들어가는데요. 개인적으로 김말이튀김과 야끼만두가 정말 맛있었고 닭볶음탕소스와 찍어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겨뒀다가 다음날까지 알차게 먹었는데요. 응급실 국물 떡볶이 소스가 맛있다보니 닭볶음탕과도 궁합이 잘 맞는 느낌이였습니다. 가끔씩 매운 닭볶음탕이 땡기는날에 한번씩 먹으면 대부분 만족하며 먹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