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제일 맛있는 치킨은 역시 방금 튀긴 치킨! 갓튀긴후라이드

by 동천고라니 2023. 3. 12.
반응형

제일 맛있는 치킨 = 방금 튀긴 치킨 = 갓튀긴후라이드

최근 제가 꽂힌 세종 치킨집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포스팅할 거리를 찾을 겸 신메뉴나 새로 찾은 맛집 위주로 먹거리를 선호하지만 바삭하면서도 짭조름한 후라이드가 너무 맛있어서 매주 한 번씩 먹은 갓튀긴후라이드입니다.

 

지금부터 간판 처럼 방금 튀긴듯한 바삭함이 살아있는 갓튀긴후라이드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갓튀긴후라이드 세종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312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 추천메뉴 : 갓튀긴후라이드

SR파크시티 1층에 위치한 갓튀긴후라이드는 포장 및 배달 위주의 맛집인데요. 포장으로 주문할 경우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최근 오픈했다보니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주문해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진리의 양념반 후라이드반과 염통꼬치, 피자치즈볼을 주문했고 리뷰이벤트로는 양념감자를 받았는데요. 리뷰이벤트를 참여할 경우 1. 콜라 사이즈업 2. 양념감자 3. 치즈볼 2개 4. 랜덤소스 2종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 염통꼬치, 치즈볼(피자맛), 양념감자 후기

사이드메뉴도 다양해서 고민하다가 염통꼬치와 치즈볼을 추가했었는데요. 사이드 메뉴의 가격도 3,000원 ~ 5,000원 사이여서 부담없이 한두개 주문하기 좋았습니다.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의 비주얼입니다. 양념치킨은 양념이 골고루 발려 윤기가 흐르는게 너무 맛있어 보였고 치킨도 방금 튀긴 것처럼 따뜻하고 바삭해보였는데요.

튀김 상태도 깨끗한 것을 보니 깨끗한 기름으로 튀기는 것 같았아서 기분도 좋았는데요. 갓튀긴후라이드는 초벌하지 않고 주문 즉시 깨끗한 기름에 치킨을 튀기고 있다고 합니다.

한입 먹었을때 바삭한 소리와 식감도 좋았고 기본적으로 매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별다른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었는데요. 먹을수록 퍼지는 은은한 매콤한 맛도 완전 제 취향이였습니다.

양념치킨도 달달한 맛의 양념이 치킨과 정말 잘어울렸는데요. 양념이 발라져있지만 치킨이 눅눅하지않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염통꼬치와 치즈볼인데요. 언제부턴가 치킨의 영혼의 단짝이 된 치즈볼과 급 염통꼬치가 땡겨서 추가로 주문해봤습니다.

피자 치즈볼의 비주얼 인데요. 먹어보면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치즈볼의 맛이 강했고 피자호빵과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소스에 콘옥수수와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볼을 기대했지만 나름대로 매력있었습니다.

염통꼬치의 비주얼인데요. 염통의 크기도 생각보다 크고 쫄깃한 식감이 무난무난하게 즐기기 좋았는데요. 치킨과 함께 맥주안주로 먹기 딱 좋아보였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았음에도 양념감자를 정말 푸짐하게 담아주셨는데요. 감자튀김 역시 바삭한 맛도 좋았고 시즈닝의 짭조름한 맛이 추가돼 더 맛있었습니다.

이전에 사먹었던 후라이드치킨과 이번에 사먹은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킨 인데요. 바삭하면서도 매콤한맛의 후라이드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취향저격의 후라이드 치킨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