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세종 배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반반족발 내돈내산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3. 3. 18.
반응형

가장 맛있는 족발 세종 도담점 반반족발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여자친구가 회식때 맛있게 먹었다고 말한 가장맛있는족발 반은 매콤한불족 반은 쫄깃한 앞발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려합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은 국내산 생족을 매일 두번씩 삶은 족발 맛집인데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웠던 가족의 반반 족발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가장맛있는족발 도담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도담동 25-8 해피라움6차 1층
  • 영업시간 : 평일 14:00 ~ 23:30 / 주말 12:30 ~ 23:30
  • 추천메뉴 : 반반족발

도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가장맛있는족발 도담점은 매장도 은근히 넓어 단체모임하기도 좋은데요. 포장부터 배달까지 전부 가능해 저희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배달도 빨리오고 포장도 개별포장돼서 따끈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리뷰이벤트로 막국수를 받았으며 날치알주먹밥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기본소스로는 쌈장소스와 새우젓소스가 왔는데요. 가장맛있는족발 도담점은 안심식당으로 지정돼있는 만큼 위생적 관리가 철저해 안심하고 먹기 좋았습니다.

반반족발, 날치알주먹밥, 막국수 후기

윤기가 흐르는 쫄깃한 족발부터 싱싱해보이는 반찬까지 전부 맛있어보였는데요. 족발에서 돼지 특유의 잡내도 나지않았고 김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앞 발로 주문을 했는데요. 앞 발과 뒷 발의 차이는 앞다리가 상대적으로 운동량이 많아서 살코기가 쫄깃하고 지방이 부드럽다고 합니다. 뒷다리의 경우 운동량이 적어 지방이 두꺼운 만큼 살코기를 좋아한다면 앞 발, 지방을 좋아한다면 뒷 발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콤한 불족의 비주얼입니다. 지방과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있었고 불향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지나치게 맵지도 않아서 기분좋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막국수와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날치알 주먹밥인데요. 막국수는 면도 쫄깃하고 소스도 넉넉했는데요. 매장에서 먹었을때보다는 약간 아쉬웠고 날치알주먹밥은 김가루와 날치알을 넉넉히 담아주셔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찬으로는 배추김치와 백김치, 부추무침, 해조류무침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배추김치가 아삭하고 매콤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상추위에 족발과 김치, 부추, 마늘 등 취향에 맞게 올린 후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었는데요. 살코기와 비계 비율도 적당하고 쌈장소스도 족발과 정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