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매콤한 카레 향 가득한 프레드피자 신메뉴 레드핫커리피자 & 쉬림플렉스피자

by 동천고라니 2023. 3. 24.
반응형

나성동 프레드피자 신메뉴 레드핫커리피자 & 쉬림플렉스피자 후기

오늘은 제가 세종에서 제일 좋아하는 피자 맛집 중 하나인 프레드피자 신메뉴를 소개드리려합니다. 프레드 피자는 이전에 관자가 가득 올라간 바질버터관자피자와 매콤한 소스에 새우가 듬뿍 담긴 쉬림플렉스피자로 한번 소개드린적 있는데요.

 

이번에는 진한 커리의 매콤한 맛과 베이컨, 옥수수, 감자 등 토핑이 올라간 프레드피자 신메뉴 레드핫 커리피자를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프레드피자 세종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283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 신메뉴 : 레드핫커리피자

나성동 BRT 라인에 위치한 프레드피자는 먹자골목과 BRT라인에 가까운 만큼 대중교통이나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도 좋은데요. 저는 집근처에 살고 있지만 포장하러가기 귀찮아서 배달로 시켜먹곤 합니다.

레드핫커리 & 쉬림플렉스 반반피자 후기

저는 신메뉴인 레드핫커리피자와 이전에 맛있게 먹었던 쉬림플렉스 반반피자로 주문했는데요. 리뷰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도 받았습니다. 프레드피자의 상징적인 색깔인 붉은색 포장과 접시가 눈에 띄었습니다.

 프레드피자는 피자를 덜어 먹을 수 있는 앞접시는 주는게 특징인데요. 접시에 치즈가 굳으면 설거지하기 힘든데 이렇게 앞접시를 줘서 치우기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피클과 요거트소스, 파마산가루 1개, 핫소스 2개를 기본으로 제공해주는데요. 갈릭디핑소스도 먹고싶어서 갈릭디핑소스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윗 쪽이 쉬림플렉스피자고 밑에 쪽이 레드핫커리피자인데요. 여전히 피자 한 조각당 새우가 최소 3마리 이상은 들어가 있는 푸짐한 쉬림플렉스피자와 커리향이 은은하게 느껴졌던 레드핫커리피자의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소스도 가득 뿌려주시고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간게 한눈에 봐도 보였는데요. 피자 끝부분도 맛있게 먹기위해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했습니다.

가장 먼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쉬림플렉스피자 입니다.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매콤한 소스맛 사이사이에 갈릭소스 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소스자체가 약간 매콤해서 갈릭디핑이나 요거트소스와 찍어먹어도 찰떡 궁합이였습니다.

레드핫커리피자는 매콤한 커리향에 베이컨과 고기가루, 감자가 가득 올라갔는데요. 감자는 작게 썰려있어서 그렇게 큰 식감이 느껴지진 않았지만 베이컨과 고기 식감도 좋고 매콤한 커리향과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이미 한접시 크게 덜어 갔는데도 양이 정말 많았는데요. 맛은 평범한 치즈오븐 스파게티 맛이지만 치즈도 가득들어있고 소스도 넉넉하게 뿌려져있어 좋았습니다.

항상 먹을때 마다 정말 맛있게 먹는 것 같은데요. 피자에 커리향과 맛이 느껴져서 개성 넘치고 좋았습니다. 나성동 새우피자와 관자피자, 커리피자가 땡긴다면 자신있게 프레드피자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